가격대비 시설이 잘되어 있어 자주 찾는 KGPA 골프장 호텔이 생겼다. 이름은 M Hotel & Resort라는 곳이다. 한국인 및 외국인들이 많이 거주하는 몽키아라에서 차로 10분 – 15분 거리로 매우 가깝다.

 

쿠알라룸푸르 시내 유명 골프장인 KLGCC와 KGPA 골프장이 서로 붙어 있어서 KLGCC에서 라운딩하면서 묵기에도 매우 좋은 위치이다. KLGCC 입구 to KGPA 입구 거리만 따지면 1-2KM정도 되고 안막힐 때는 차로 5분이면 도착 가능하다. 

 

M 호텔이라고 부르면 될 것 같다. 4성급 호텔인데 지어진지 얼마 되지 않아 시설이 깨끗하고 매우 잘 되어 있었고, 무엇보다 한국인들이 많이 방문하는 KLGCC와 KGPA 골프장과 가까운 장점이 있는 곳이다. 

 

KGPA 골프장으로 그냥 걸어서도 갈 수 있는 바로 가까운 위치인 가장 큰 장점 외에도 꽤 괜찮은 인테리어와 시설로 꼭 라운딩이 아니더라도 한번쯤은 묵어보고 싶을 정도로 잘 해 놓았다. 

 

특히 아침 식사 등 메인 레스토랑의 부페 음식은 가격대비 종류도 많아 보였다. 

호텔 안쪽으로 수영장이 구비되어 있었다. 그리고 유독 가족단위 방문객들이 많았다. 아이들이 놀 수 있는 미끄럼틀이나 얕은 깊이의 수영장 등이 있어 놀기 좋아 보였다. 

 

말레이시아에 있는 호텔이나 리조트는 1년 내내 야외에서 수영할 수 있어서 수영장 시설이 유독 더 중요하게 느껴지는 것 같다. 아이들이 놀기 좋게 시설이 구비 되어 있는 것도 플러스 포인트 인 것 같다. 

저녁에도 나와서 호텔 정문 찍어 보았다. 밤에 조명을 비추니 더 반짝 거리며 호텔 정문과 로비 공간이 더욱 빛나 보였다. 

KGPA 골프장과 워낙 가까워서 라운딩 + 호텔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이 있을 법도 한데, 호텔 방문 당시 카운터에 물어보니 아직 논의 이고 현재 이용가능한 패키지 상품은 없다고 했다. 하지만 조만간 라운딩과 호텔을 같이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도 출시될 계획이고 호텔 홈페이지에 확인 가능하다고 했다. 

 

이번에 포스팅 하면서 호텔 홈페이지 들어가서 promotion 찾아보니 라운딩 + 호텔 같이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 생긴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. 말레이시아에 휴가나 라운딩 목적으로 방문하는 외국인들에게는 꽤 괜찮은 패키지가 될 것 같다. 

 

 

KGPA 골프장 전경

쿠알라룸푸르 시내에는 호텔이 많지만 골프장과 가깝지는 않다. 쿠알라룸푸르 시내에 있는 골프장 중 회원권 없이 들어갈 수 있는 곳이 KLGCC와 KGPA 두군데 정도인데, 이 두 곳에서 라운딩을 한다면 위치적으로 매우 편리하게 묵을 수 있는  KGPA 골프장 호텔 이 생겨서 매우 좋은 것 같다. 

 

호텔 주변에 걸어서 구경할 곳은 사실 거의 없다. 하지만 택시를 타고 조금만 이동하면 1 Utama 쇼핑몰이라던지, 한국 식당/마트, 여러 웨스턴 식당, 쇼핑몰이 있는 몽키아라와도 가까운 곳이다.